생활꿀팁

요즘 유행어 재미뿌, 개펀리펀 뜻

오스윈 2022. 2. 24. 16:34
반응형

어쩔티비, 저쩔티비도 신기했는데 또 새로운 단어가 등장했다고 합니다.

 

어떤 것이 재미가 없을 때 우리는 노잼이라고 표현을 했었죠?

그런데 이 노잼 대신 다른 단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.
바로 재미뿌 입니다.

 

또 비슷한 반대되는 단어로 개펀리펀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.

이 단어는 꿀잼과 같은 의미입니다.

 

참 생소한 단어네요 ㅋㅋ

 

재미뿌 뜻

재미뿌

재미뿌는 재미 부(뿌)셨다를 줄인 말입니다.

재미뿌는 재미가 없는 상황에
노잼이라는 말 대신 재미뿌를 사용한다고 하네요

 

반응형

 

 

개펀리펀 뜻

개펀리펀

개펀리펀은 개 fun re fun을 뜻하며
'개재밌고 다시봐도 재밌다'라는 의미라고 합니다.

꿀잼이라는 단어 대신 개펀리펀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