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꿀팁

코레일톡 다른기기에서 발권한 승차권 해결법

오스윈 2021. 12. 28. 12:05
반응형

기차 타는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코레일톡

가끔 승차권이 말썽이라 고생인데요.

특히 검은색 가림막으로 가려지며 승차권 확인이 불가능해지는 상황이 올 때 매우 당황스럽습니다.

 

 

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
 

 

승차권 예매를 하고 나서 기기 변경을 했을 때 검은색 가림막으로 가려지고 

저런 문장이 뜨게 됩니다.

 

기기 변경을 하지 않았고 내 폰, 내 회원번호로 예약했는데도 불구하고 저렇게 될 때가 있는데요

바로 제가 경험했던 상황입니다.

승차권 예매를 하고 구글 광고 ID 재설정을 했더니 승차권 확인이 불가능 해졌습니다. 

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초기화를 시키니 이용가능해졌습니다.

 

내 폰으로 했는데 왜 이렇게 되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은

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보세요

 

 

 

 

 

철도고객센터

 

1. 일반전화상담 <1544-7788 , 1588-7788, 1544-8545>

 

2. 전화반환전용 <1544-8787>

 

3. 영어상담전용 <1599-7777>

 

4. 자동응답ARS <1544-1188>

 

 

 

 

 

 

연결가능시간

 

상담원 연결 06:00 ~ 22:00

 

ARS 연결 00:00 ~ 24:00

 

영어상담 08:00 ~ 22:00

 

 

 

 

 

해결방법

 

안내 문장에 적힌 철도고객센터(1544-7788)에 전화해서

(ARS번호 1번) 승차권 초기화시키기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