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기차 타는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코레일톡
가끔 승차권이 말썽이라 고생인데요.
특히 검은색 가림막으로 가려지며 승차권 확인이 불가능해지는 상황이 올 때 매우 당황스럽습니다.
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승차권 예매를 하고 나서 기기 변경을 했을 때 검은색 가림막으로 가려지고
저런 문장이 뜨게 됩니다.
기기 변경을 하지 않았고 내 폰, 내 회원번호로 예약했는데도 불구하고 저렇게 될 때가 있는데요
바로 제가 경험했던 상황입니다.
승차권 예매를 하고 구글 광고 ID 재설정을 했더니 승차권 확인이 불가능 해졌습니다.
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초기화를 시키니 이용가능해졌습니다.
내 폰으로 했는데 왜 이렇게 되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은
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보세요
철도고객센터
1. 일반전화상담 <1544-7788 , 1588-7788, 1544-8545>
2. 전화반환전용 <1544-8787>
3. 영어상담전용 <1599-7777>
4. 자동응답ARS <1544-1188>
연결가능시간
상담원 연결 06:00 ~ 22:00
ARS 연결 00:00 ~ 24:00
영어상담 08:00 ~ 22:00
해결방법
안내 문장에 적힌 철도고객센터(1544-7788)에 전화해서
(ARS번호 1번) 승차권 초기화시키기
반응형
'생활꿀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우리 지역 좋은 병원 찾기 꿀팁 (1) | 2022.01.10 |
---|---|
2022년 공휴일 및 일정 확인 (2) | 2021.12.29 |
물리학 문제 솔루션 무료검색 사이트 소개 (0) | 2021.12.23 |
고속도로 예상시간 문자로 확인하기 (0) | 2021.12.22 |
국내 OTT 종류 및 요금제 정리 (0) | 2021.12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