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미있는 테스트

플라워BTI(꽃 mbti), 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?

오스윈 2022. 4. 7. 18:32
반응형

 

플라워 BTI(FlowerBTI)

플라워bti

나의 연애 성격을 꽃으로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.

꽃 mbti 같은 느낌인데요.

12개의 질문을 완료하고 나면 결과가 나오는데

 

결과는 꽃 하나가 나오며

애정 표현력, 사랑 스킨십, 연애 센스력, 연애 적극력을 5점 만점의 수치로 점수가 표시됩니다.

체크리스트로 자세하게 설명을 해줍니다.

 

저는 스타티스라는 꽃이 나왔는데

꽃말은 변하지 않는 영원한 사랑입니다ㅎㅎ

 

나와 잘 맞는 플라워, 나와 잘 맞지 않는 플라워는 그레이스 캄파눌라, 히아신스가 나왔네요


 

플라워BTI(FlowerBTI)

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일까?

ktestone.com


플라워 BTI 테스트 문항

  1. 새로운 모임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내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나는?
  2. 이상형의 그분과 단 둘이 만나게 되었을 때 나는?
  3. 그 분과 연인이 되었다! 단 둘이 손을 잡으며 걷다가 연인의 친구를 만났을 때 나는?
  4. 자기 전 문득 든 생각... 이 사람과 평생 함께 할 수 있을까?
  5. 연인이 친구들과 노는데 연락이 안 됐을 때 나는?
  6. 연인과 판타지 영화를 보고 나서 대화할 때 내 모습과 가까운 것은?
  7. 연인이 나의 남/여사친을 신경 쓰인다고 했을 때 나는?
  8. 연인과 다퉜을 때 나는?
  9. 둘 중 한 명만 만나야 한다면?
  10. 연인과 데이트하기 전날 나는?
  11.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?
  12. 같이 커플 여행 계획을 짤 때 원하는 연인의 스타일은?

꽃과 MBTI 비교

  • ENFJ = 자나 장미
  • ENFP = 폼폰 국화
  • ENTJ = 메리골드
  • ENTP = 라넌큘러스
  • ESFJ = 그레이스 캄파눌라
  • ESFP = 플록스
  • ESTJ = 미트리 카리아
  • ESTP = 망고 튤립
  • INFJ = 미니 델피늄
  • INFP = 프리지어
  • INTJ = 스타티스
  • INTP = 해바라기
  • ISFJ = 히아신스
  • ISFP = 스위트피
  • ISTJ = 샤 먼트 장미
  • ISTP = 리시안셔스

 

 

 

반응형